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부터 까다로운 니트 세탁까지 도와드려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겨울철 고민 해결사 ‘피죤’

수분 보충해주는‘칼앤한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코넛 보습
옷감 변형막는 중성세제도 눈길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칼앤한스’ 제품 라인업. 아래 사진은 옷감을 상하지 않게 세탁해 줄 수 있는 중성세제 ‘울터치’. [사진 피죤]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칼앤한스’ 제품 라인업. 아래 사진은 옷감을 상하지 않게 세탁해 줄 수 있는 중성세제 ‘울터치’. [사진 피죤]

매서운 칼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 시작됐다. 겨울이면 찾아오는 불청객인 건조함과 겨울 의류 관리에 대한 해답을 ‘피죤’이 제시한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건조한 겨울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을 확실하게 보충해 줄 ‘칼앤한스’ 제품 라인업과 관리하기 까다로운 겨울 의류 옷감을 상하지 않게 세탁해 줄 수 있는 중성세제 ‘울터치’로 겨울철 고민을 해결한다.

합성색소와 10가지 유해성분 없어  

추운 겨울 보습을 책임질 칼앤한스의 ‘바디워시·바디로션·샴푸·트리트먼트·핸드크림’ 라인은 부드럽게 퍼지는 코코넛과 재스민의 달콤함이 매력인 ‘구르망 코코넛’ 향과 그리너리한 민트 향으로 시작해 프리지아의 파우더리함으로 마무리되는 ‘더블 민트’의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칼앤한스의 ‘보타닉 바디워시’는 다섯 가지 코코넛 베이스 성분으로 건강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베이스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세포막을 보호해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샤워 후 함께 사용하기 좋은 칼앤한스 ‘보타닉 바디로션’ 역시 코코넛 유래 보습성분이 함유돼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력과 함께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고, 합성 색소와 10가지 유해 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칼앤한스의 ‘슈퍼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은 보습력이 뛰어난 코코넛 야자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24시간 보습 유지력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바른 후 피부 보습막이 형성돼 수분 증발을 예방한다. 다섯 가지 식물성 보습 성분을 담은 칼앤한스의 ‘슈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은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과 함께 약산성 포뮬러로 건조해진 손의 유수분 균형을 적절하게 조절한다.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줘

PH 6.5~7.5의 중성으로 세탁 시 섬유를 보호하는 피죤의 중성세제 ‘울터치’는 옷감의 손상을 줄이고 변형을 방지하는 데에 도움을 주어 니트와 같이 수축이나 옷감 손상 우려가 있는 겨울 의류 소재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강력한 냄새 제거 성분으로 섬유에 달라붙은 냄새 원인 분자를 제거하는 중성세제 ‘울터치’는 눈에 보이지 않는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 특히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의류용 중성세제 제품 기능 시험 결과 세탁 시 빠진 염료가 다른 의류로 옮겨지는 이염 방지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겨울철 어두운 컬러의 니트 소재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