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내년 전기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는 오는 24일까지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수시전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는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경영학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은 40년의 긴 역사 만큼이나 많은 졸업생이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며 강력한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 신설은 물론 연2회 글로벌 학습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졸업 후 청강제도를 통한 평생교육을 실시하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급변하는 시대적 요구에 따라 기존 경영정보, 마케팅, 재무, 회계 및 매니지먼트 영역에서 학습 외에도 4차산업과 관련한 핀테크, 인공지능(AI), 데이터 분석론, ESG경영 등을 추가해 최신 경영전략에 대해 배울 기회를 확대했다.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재학생과 졸업생 간 끈끈한 인적 네트워크가 가장 큰 자랑이다. 입학 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재학생, 동문, 교수진이 함께 하는 경영인의 밤 및 동문 체육대회 등 오랜 전통의 다양한 연례행사가 진행된다. 김영상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EMBA 학과장은 “재학생과 동문들 간의 활발한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행사와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 원우들의 끈끈한 교류를 통해 멋지고 알찬 성균관대 EMBA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기한은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EMBA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MBA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