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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차별화 서비스로 국내외 계정 1000만대 돌파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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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면

코웨이(대표 서장원·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정수기 A/S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코웨이 정수기’는 30년 넘도록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엔 국내외 렌털 계정이 1000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코디를 기반으로 한 코웨이 방문관리 서비스인 하트서비스는 오랜 시간 축적해온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독보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췄다.

코웨이는 AI 기반의 고객 맞춤형 케어 솔루션인 Io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는 AI 기반의 고객 맞춤형 케어 솔루션인 Io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만의 차별화 서비스로 ‘보이는 안심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탱크형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수기 방문관리 서비스 후 정수기 내부 탱크 사진을 촬영해 고객에게 전송해 주는 ‘안심 포토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또한 코디 방문 시 정수기 점검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해 하트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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