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안마의자 업계 1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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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3’에 7년 연속 참가해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안마의자 팔콘을 출시했다.

바디프랜드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3’에 7년 연속 참가해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안마의자 팔콘을 출시했다.

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대중화와 시장 성장을 이끈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기업이다. 지난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며 수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에 안마의자 기업 최초로 이름을 올렸다. 이런 성과의 비결로는 차별화된 기술력이 꼽힌다. 바디프랜드는 부설연구소인 ‘헬스케어메디컬R&D센터’를 중심으로 마사지의 건강 증진 효과를 검증한다. 올해 반기보고서 기준, 바디프랜드는 매출액의 5.3%에 달하는 111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지난해 바디프랜드는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알렸다. 이 제품은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새로운 움직임’ ▶코어 근육까지 스트레칭하는 ‘새로운 마사지감’ ▶다양한 포즈로 몸을 움직이게 하는 ‘새로운 재미’을 구현했다. 이어 지난 9월 5일 출시한 신제품 ‘팔콘’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능이 탑재됐는데, 최근 들어 부쩍 증가한 1~2인 가구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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