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스카이X엘디프㈜,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 기획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예술공정거래 아트에이전시 엘디프㈜가 2023년 10월 26일부터 11월 2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 기획전을 개최한다.

전시가 열리는 서울스카이는 지상으로부터 500M 높이의 전망대로, 360도 뷰를 통해 서울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엘디프는 소속 아티스트 200여명 가운데 한국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주요 아티스트 9명을 엄선하여 전시를 준비했다. (조정은&최승윤, 차한별, 김영진, 최윤정, Slowus, 범초이, 천윤화, 안소현).

2023 SEOUL SKY OPEN INNOVATION>전은 대한민국의 중심인 서울 도심 속에서 하늘(우주)과 가장 가까운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컨셉으로, 사람과 하늘(우주)을 연결시켜 주는 가교로서 재해석한 작품 11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디프는 이번 전시를 위해 협업사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IP를 작품 창작에 활용하여 브랜드의 고유한 특성을 살리면서도 새로운 예술 콘텐츠를 적극 생성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엘디프㈜는 이번 서울스카이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오는 12월 개최예정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아트콜라보 사업 및 문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