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디앙스, 2023 CBME 어워드 혁신신제품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신제품 아기로션 ‘비앤비 베이비스킨'이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2023 CBME AWARDS’ 혁신 신제품상 부문에 선정되었다.

2023 CBME AWARDS는 중국 상하이 CBME 2023(Children Baby Maternity Industry Expo)에서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서는 영유아용품 각 업계 전문가 투표 및 소비자 투표를 통해 '제품의 혁신성, 안전성, 소비자 체험, 시장 잠재력' 총 4가지 항목을 평가한 뒤 적합한 제품을 선정, 수상한다.

유아로션 비앤비 베이비스킨이 수상한 혁신상은 영유아 업계에서 기능, 공예, 원료 등 업계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연구 및 개발 능력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주는 제품에 한해 수여한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메디앙스의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유아스킨 비앤비 베이비스킨의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아기스킨 외 여러 유아용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앙스는 비앤비, 닥터아토, 유피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아용품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다. 이번 중국 상하이 CBME 2023(Children Baby Maternity Industry Expo)에 참가하며 자사 브랜드 제품은 물론 비앤비 베이비 스킨과 닥터아토 선케어 신제품을 선보여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