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대중교통 이용하면 마일리지 적립해주고 일상영역에서도 할인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신용, 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사진 삼성카드]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신용, 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국토교통부 주관 사업인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에 참여해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신용, 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알뜰교통카드 애플리케이션(앱)에 이용 카드로 등록한 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고객의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알뜰교통 마일리지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알뜰교통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에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2종은 대중교통 추가 할인과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독특한 플레이트 디자인을 반영,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취향 또한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신용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대중교통·택시 이용 금액의 1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택시 외에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넷플릭스 등 디지털콘텐트 정기결제 이용금액은 5%, 커피전문점은 15% 할인을 각각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디지털콘텐트, 커피전문점 할인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제공된다. 자세한 상품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외·항공·철도 이용 건은 제한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체크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은 각각 월 최대 2500원까지 제공된다. 편의점·커피전문점·제과 영역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캐시백을 월 3회까지, CGV에서 영화 티켓 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을 연 6회까지 제공한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받을 수 있다.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의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연회비는 8000원이며,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