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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소비자의 선택] 고객을 최우선에 둔 경영 적극 실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이 ‘2023 소비자의 선택’ 서비스/금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금융지주의 100% 자회사로 고객우선을 최우선가치로 고객중심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결과다. 기존 고객센터를 ‘행복드림센터’로 새롭게 명명하고, 보이는 ARS 구축, 시나리오 기반의 자동응답시스템인 PV-ARS 구축 등 콜센터 기능 강화를 통해 고객편의 증대에 노력하고 있다.

민원응대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해피콜 상담 프로세스 개선 등 소비자보호 활동과 내부통제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NH농협캐피탈은 고객중심경영과 함께 경쟁력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와 미래 성장기반 확충을 통해 견실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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