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피에트, 더 나은 내년 위한 ‘D100 캠페인’ 진행

중앙일보

입력

피에트(FIET)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하기 100일 전인 지난 23일부터 ‘올해 완성하지 못한 나와의 약속을 지키고 더 나은 내년을 준비하는’ D100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D100 캠페인은 올해 각자 스스로와 약속한 다짐 가운데 이루지 못 한 것들을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안에 포기하지 않고 차근차근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부담감 없는 간편하고 작은 미션으로 성공을 경험하고 건강한 변화의 여정을 함께할 수 있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한 해 사용자들의 성취가 가장 낮은 건강 활동 세 가지를 습관화할 수 있는 100일 과정으로 꾸려진 D100 캠페인은 매일 주어지는 식단, 수분 섭취, 체중 관리, 걷기 미션을 달성하는 여정이다.

습관에 녹아 있는 사소한 행동이지만 놓쳤을 때 일상이 무너질 수 있는 점심 먹기 전 물 한 컵 마시기, 점심 식단 입력하기, 점심 먹고 1000걸음 걷기, 잠들기 전 일기 쓰기, 아침 먹기 전 체중 재기 등의 할 일을 점검하고 작은 것부터 스스로 주도적으로 건강 관리를 위한 노력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 있다.

D100 캠페인에 참여 시엔 나만의 건강 습관을 만드는 것은 물론, 총 1억 원 상당의 특별한 보상까지 주어진다. 100일간 해당 일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 완료 때마다 리워드를 지급하며, 이 리워드를 통해 피에트의 맞춤형 관리 식단 ‘6-10’, 컴프레션+테이핑 기능성 운동복 ‘RT웨어’, AI 맞춤 운동 프로그램 ‘룹AI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는 앱 업데이트를 통해D100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의 전체 랭킹과 내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후 친구들과 하나의 크루가 되어 팀 단위로도 움직일 수 있어 동기 부여 및 100일간의 미션을 더욱 즐겁게 수행할 수 있다.

피에트의 D100은 피에트 앱 내에서 진행되며, 피에트 앱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Play스토어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