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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포레,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천연원료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올포레]

[사진제공 : 올포레]

올포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천연원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 7월 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한 라이프인네이처(대표 이강복)의 올포레 천연세제는 CJ홈쇼핑에 이어 롯데홈쇼핑까지 홈쇼핑 론칭 판매용으로 준비한 모든 물량이 조기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가을,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처음 선보인 올포레 천연세제는 런칭 초기 체험단 모집으로만 홍보를 이어오며 환경과 건강한 생활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 및 맘카페에서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알려 나가고 있다.

올포레 천연 올인원 세탁세제는 섬유유연제가 필요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에코서트 인증 성분 포함 11가지 식물성 자연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세제 잔여물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제이다.

숲속의 앰버우드 향에 이어서 달콤한 아카시아 향도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세탁세제 뿐만 아니라 천연원료를 사용한 샴푸, 세정제 등 다양한 상품군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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