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랜드리팩터링, 사회적 책임활동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브랜드리팩터링 정준호 이사(브랜드리팩터링 제공)

브랜드리팩터링 정준호 이사(브랜드리팩터링 제공)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3년 제18회 대한민국ESG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리팩터링(대표이사 백서현)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5일 열린 대한민국ESG대상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가 공존하는 ESG경영 전략을 통해 한국의 글로벌 경쟁력을 발전시킨다는 취지로 7개 부문을 평가해 매년 시상한다.

브랜드리팩터링은 시차 출퇴근제,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의료프로그램 지원, 사무실 내 휴게실 및 수면실을 비치하여 근로자들의 보건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과 매년 청년 인원 채용을 통해 일자리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는 등, ESG 전략체계를 수립해 사회적 책임 활동을 수행한 점이 수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브랜드리팩터링은 청년고용비율이 70%이며, 매년 청년고용을 100프로 이상 진행하였다. 또한 환경 캠페인 및 장애인, 저소득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전개한 점이 평가요소로 뽑혔다.

백서현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필리서치’, ‘옵티머스트’, '나토필’, ‘조인머스트’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 및 원료 분석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