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에이지락 웰스파 iO 출시 … ‘뷰티 앤 웰니스’ 새 지평 열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뉴스킨, 혁신적 제품으로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선도

셀룰라이트, 피부 혈행 개선 도와
앱 연동해 개인별 맞춤 코스 설정
6년 연속 ‘뷰티 디바이스 세계 1위’

뉴스킨이 최근 출시한 보디 전용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작은 사진은 유로모니터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엠블럼. [사진 뉴스킨]

뉴스킨이 최근 출시한 보디 전용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작은 사진은 유로모니터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엠블럼. [사진 뉴스킨]

에이지락 웰스파 iO’

에이지락 웰스파 iO’

뉴스킨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왼쪽부터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웰스파 iO’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부스트’.

뉴스킨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왼쪽부터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웰스파 iO’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부스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뉴스킨의 홈 뷰티디바이스는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의 홈 뷰티디바이스는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이 보디 전용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출시하며 디바이스 라인업을 뷰티 앤 웰니스 영역까지 확장한다. 신제품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뉴스킨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보디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하는 뷰티 케어뿐만 아니라 보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케어해 가벼운 아침을 시작하게 하는 웰니스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뉴스킨의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커스텀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20여년 축적된 기술력과 전문성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출시 이후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해 왔다.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바이스를 출시한 배경에는 20여 년간 이어진 연구 개발로 축적된 뉴스킨의 전문성이 있다. 뉴스킨은 이러한 기술력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017년부터 2022년까지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신제품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보디 전용 디바이스로, 뉴스킨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지털 역량을 모두 담았다. 뉴스킨의 디지털 앱 베라(VERA)와 연동하면 최적화된 보디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변하는 커스텀 마이크로커런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이 덕분에 보디 사이클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고, 디바이스 표면의 메탈릭 W 노드가 보디 피부를 마사지하면서 한 번 더 보디 사이클을 자극해 뷰티는 물론 웰니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특히 ▶리스토어(Restore)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릴랙스(Relax)로 세분된 세 가지 루틴은 보다 가볍고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준다.

리스토어 루틴은 보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며 종아리 부위 사용 시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은 보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해 허벅지·복부·팔 등을 탄탄하게 가꿔주고, 허벅지 셀룰라이트와 무릎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해 자신감 있는 보디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릴랙스 루틴은 운동 전후 움직임이 많은 부위를 편안하게 관리해 보디 피부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전용 제품도 출시했다. 전용 제품에도 뉴스킨의 기술력을 담았다. 리스토어 및 릴랙스 루틴을 위한 ‘바디 액티베이팅 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에서 사용하는 ‘바디 세럼’은 각 루틴에 최적화된 핵심 성분을 함유해 보디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트리트먼트 전 사용하는 ‘바디 폴리시’는 보디클렌저 겸 스크럽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해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9월 14일부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혜택과 함께 선 판매 예정이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스마트 앱 베라(VERA)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다. 뉴스킨은 베라(VERA)를 통해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스마트 코칭 기능, 자신만의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에이지락 웰스파 iO’와 뉴스킨 대표 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등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앱을 통해 최적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뉴스킨이 선보이는 스마트 뷰티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피부 고민을 고려해 최적 라인업 ▶극대화된 시너지를 위해 독점적으로 선보이는 전용 제품 등으로 세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을 둔 ‘임파워 미(Empower Me)’ 전략에 따라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킨은 오랜 기간 쌓아온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을 통해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기술 혁신은 성과로 입증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에 2017년부터 2022년까지 6년 연속 선정되는 등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도 인기

뉴스킨은 홈 뷰티 디바이스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유로모니터로부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마넥스는 세계적인 과학자들이 제품 연구 개발에 참여해 에이지락 TR90·TRGO·TRME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 ‘에이지락 TR90’와 ‘TRGO’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각종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인기다. 지난 3월 신규 출시한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는 선 판매 오픈 1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개인별 체중조절 목표에 맞춰 식사·운동 활동을 점검하며 체계적으로 섭취할 수 있고 베라(VERA)에 ‘TR케어’ 서비스를 연동해 활용할 수 있다. ‘TR케어’는 개인별 계획에 맞춰 매일 식사·운동·수면 활동을 ‘TR 다이어리’에 기록하고, 각종 ‘TR 미션’을 수행하는 등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보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 쉽고 재미있는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파마넥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