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헤어디자이너 전문브랜드 로델리아, '토모미 트리트먼트' 라인업 확장

중앙선데이

입력

로델리아(LORDELIA) 프로페셔널 어메이징 프로 토모미 트리트먼트

로델리아(LORDELIA) 프로페셔널 어메이징 프로 토모미 트리트먼트

로델리아(LORDELIA)가 프로페셔널 헤어제품 라인인 ‘토모미 트리트먼트’의 라인업 확장을 알렸다.

‘토모미 트리트먼트’는 양대 헤어살롱 브랜드 휴이엠헤어와 로이드밤 헤어의 전국 매장 소속인 약 2천600명의 헤어 전문가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전문적인 헤어 제품들로 구성된 라인으로, 업체 측은 대중들에게도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효과가 어필되면서 라인업 확장과 함께 올 가을, 겨울 헤어케어 트렌드 주력제품으로도 선보이도록 한 상태라 전했다.

확장된 라인업으로는 헤어디자이너 전문가용인 ‘어메이징 프로 토모미 트리트먼트’와 동일한 성분을 사용한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헤어샵에서 클리닉 시술을 받은 이후에도 집에서 모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커스텀 마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또한 ‘토모미 워터밤 트리트먼트’는 쉽고 빠른 트리트먼트로 모발을 헹구지 않아도 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편리하게 헤어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스켈프테인 넝클모 샴푸'와 ‘토모미 실키에센스’ 등과 같은 제품까지 더해지며 다양한 구성을 맞췄다.

이와 별도로 이번 라인업 확장에 포함된 제품 중 헤어디자이너 손 건강을 위한 '릴리프테인 피미니 솝(RELIEFTAIN PIMINI SOAP)'도 곧 출시 예정에 있어 라인업은 더욱 보강될 것으로 보인다.

금번 ‘토모미 트리트먼트’의 라인업에 속한 제품들은 국내 프렌차이즈 미용실 휴이엠헤어와 로이드밤헤어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박영덕 기자 park.youngduck@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