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 클리블랜드 RTX 집코어 코리아 에디션 출시 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웨지의 한정판 코리아 에디션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웨지의 한정판 코리아 에디션

클리브랜드, 코리아 에디션 웨지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클리브랜드 RTX6 집코어 웨지의 한정판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헤드 뒤쪽에 태극 문양을 레이저 처리해 독특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투어 사틴(은색), 블랙 사틴(검정색)의 2가지 색상이며 52도, 56도 2종이다. 다이나믹 골드 S200 샤프트와 골프 프라이드 투어 벨벳 풀 러버 그립을 장착했다. 출시에 맞춰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경품 행사도 한다. 사전 예약구매 고객 모두에게 웨지 헤드와 똑같이 만든 미니어처 잔디 보수기와 클리브랜드 모자를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스릭슨 Z-STAR 볼 6개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디백, 10명에게 보스턴백을 준다.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챔피언스 초이스'.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챔피언스 초이스'.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챔피언스 초이스'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전 세계 프로골프 투어에서 우승한 챔피언들을 기념하기 위해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챔피언스 초이스'를 출시했다. 2021년 출시 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애호가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했다고 타이틀리스트는 설명했다. 2023년형 스카티 카메론 '챔피언스 초이스' 한정판 퍼터는 뉴포트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1.5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5 플러스 버튼백 등 4종이다. 4종 모두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기존 블레이드보다 헤드가 조금 더 큰 플러스 버튼백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3닷(점 3개)'은 빨간색, 화이트, 블루칼라를 적용해 희소가치를 더했다. 스카티 카메론 스펠링이 적혀진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과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를 활용해 정교하게 자수가 새겨진 헤드 커버도 돋보인다.

JNGK 전문코칭프로 양성 과정 개최 포스터.

JNGK 전문코칭프로 양성 과정 개최 포스터.

JNGK 골프아카데미, 전문 코칭프로 양성 과정 개최
JNGK 골프아카데미는 프로골프 지망생과 프로, 골프 관련업 종사자, 레슨프로 취업희망자를 위한 전문 골프코칭프로 양성 과정을 8월 30일, 31일 이틀 동안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JNGK 골프센터와 시립 광진 청소년센터 대강당에서 연다. 골프코칭프로 양성 과정은 골프 스윙 매커니즘의 이해, 스윙 진단과 교정 솔루션, 컴퓨터 스윙(구질) 분석기를 활용한 레슨법, 고객 맞춤형 실질적인 레슨 프로그램, 브레이킹 100∼80 단계별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 골프코칭이론, 퍼팅/어프로치 등 실전 쇼트게임 과정, 골프 드릴 활용법, 티칭 도구를 활용한 레슨법, 피팅과 스윙의 연관성 분석 등을 제공한다.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한국골프지도자 선발전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는 제38기 한국골프지도자 선발전을 오는 9월 7일 경기도 양평TPC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 KGCA는 2004년부터 매년 두 차례 선발전과 이론 교육을 통해 골프지도자를 뽑고 있다. 아마추어 상급자 중 실기테스트를 거쳐 합격하면 스포츠 역학, 골프 룰, 골프 교습법 등 이론교육을 받아야 한다. 선발전 합격 기준은 18홀 기준 일반부 남자 81타 이내(여자 83타 이내), 시니어 남자 83타 이내(여자 85타 이내)다.

아디다스골프, 모던 클래식 골프화 MC80.

아디다스골프, 모던 클래식 골프화 MC80.

아디다스골프, 모던 클래식 골프화 ‘MC80’ 출시
아디다스골프가 1980년대 아디다스 골프화의 빈티지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Modern Classic 80)’을 선보인다. MC80은 아디다스 풋웨어 아카이브와 1987년의 헤리티지 모델인 ‘체리 힐(Cherry Hill)’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브로그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레더와 크로커다일 텍스처를 더하여 모던한 클래식 어퍼 디자인이 특징이다. MC80은 지난 5일 국내에서 출시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버전과 동일한 라인이며, 킬티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4가지의 컬러웨이로 구성했다. MC80은 화이트, 블랙, 화이트&블랙과 아디클럽 회원에게만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하는 화이트&블루, 총 4가지 컬러로 전개한다.

더플레이어스는 춘천, 대영베이스는 충주 시민 그린피 할인

더플레이어스 골프클럽은 춘천시골프협회와 협약을 맺고 29일부터 춘천시민에게 이용료 3만원을 할인한다. 대영베이스와 대영힐스 골프장은 충주시 의회와 협약을 맺고 충주시민에게 내달 1일부터 그린피를 20% 할인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