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시유메,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스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스시유메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스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를 엄선해 만든 초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스시유메’의 특징인데 유통 마진을 파격적으로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을 듣는 이유다.

주인장만의 비법으로 숙성시킨 회를 활용한 초밥과 함께 튀김류, 우동류, 덮밥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사시미, 연어구이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저녁시간 술 한 잔을 기울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실제로 인근 직장인에게는 점심식사 및 저녁회식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18평 정도의 넓지 않은 규모이지만 7명의 직원이 친절하면서도 즉각적인 서비스로 응대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회전율이 빨라 식재료의 재고가 쌓일 틈이 없기 때문에 언제나 선도 높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에는 바로 옆에 ‘우동유메’라는 이름의 우동전문점을 오픈했으며 일본 전통 방식으로 직접 뽑은 면으로 다양한 메뉴의 우동을 선보이고 있다. 면의 탄력감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더욱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우동을 맛볼 수 있다.

스시유메 조윤성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정성껏 음식을 만들고 있다”며 “양산에서는 물론 전국 어디에서나 초밥을 떠올리면 ‘스시유메’를 생각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