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19일, 펀앤아이 김철윤 회장,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김철윤 ㈜펀앤아이 회장의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가 오는 19일(수) 오후 3시 서초구 동산로7에 위치한 테팩스빌딩 3층 FI장사사관학교에서 열린다.

본 강연회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 '장사 성공 비법'이란 주제로 10가지 핵심사항을 소개하고, 2부시간에는 '김철윤 회장의 장사관련 즉문즉답 Q&A'로 나눠 2시간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외식업계 불황이 지속되면서 자영업자 70%가 2~3년을 못 버티고 폐업하서 그동안  김철윤 회장이 쌓아온 경험과 장사 성공 노하우를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강연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강조하였다.
김 회장은 강의를 통해 자신이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겪은 일화를 통해 매출 상승과 직결되는 메뉴를 선정하는 방법부터 고객을 '제대로' 접대하는 방법까지 속시원히 공개할 예정이며 또 “실전 경험으로 얻은 30년간의 자신의 성공 노하우를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는 뜻으로 “마이 라이프 100전 100승 장사 성공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김철윤 회장은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600회 이상 진행한 바 있으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 강연회 종료이후 참석자 전원에게 ㈜펀앤아이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매장 식사권이 제공돼 매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명품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 (주)펀앤아이는 고객지향적 마인드와 펀 경영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장사 분야 3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건전하고 세련된 외식소비 문화 창출과 월드 No.1 브랜드를 목표로 두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프랜차이즈 그룹 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