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년도 전문대 수시 입학정보박람회 20~21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주최하는 2024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가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3층에서 진행된다.

같은 기간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주최하는 ‘2024수시박람회’도 20일부터 22일까지 1층 A홀에서 진행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폭 넓고 다양한 입학 정보 탐색과 입시 상담이 가능해 졌다.

이번 2024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는 수험생들에게 관심 있는 학과나 전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맞춤형 입학정보를 대학별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대1일 심층대면상담을 통해 개인별 수시 대입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수험생과 학부모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 시 문화상품권을 모두에게 증정하는 한편, 상담을 받은 수험생은 물론 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4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는 전국 30여개 전문대학이 참여하며, 참여 대학으로는 ▲강동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국제대학교 ▲대경대학교 ▲대덕대학교 ▲대림대학교 ▲대원대학교 ▲대전보건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원대학교 ▲두원공과대학교 ▲송호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신구대학교 ▲안산대학교 ▲여주대학교 ▲연성대학교 ▲연암대학교 ▲오산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우송정보대학 ▲유한대학교 ▲한국영상대학교 ▲혜전대학교 ▲서영대학교 등이 있다.

이번 코엑스 수시박람회는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