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국가서비스대상] 여행에만 집중하는 고객 중심 ‘하나팩 2.0’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패키지 여행 ㈜하나투어, 하나팩 2.0

㈜하나투어의 하나팩 2.0이 ‘2023 국가서비스대상’ 패키지 여행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하나투어는 코로나 팬데믹 위기를 여행 패러다임 전환 기회로 삼기 위해 ‘고객이 꿈꾸는 여행을 실현하겠다’는 비전을 담아 새로운 CI와 브랜드 슬로건을 도입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이 여행에만 집중하는 하나팩 2.0은 고객 중심의 상품을 구성해 새로워진 하나투어를 대표한다. 하나팩 2.0 상품에는 고객과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SAFETY&JOY(안심여행 서비스)’를 통해 예약부터 귀국까지 고객과 약속된 일정을 보장한다.  이 외에도 고객이 꿈꾸는 여행을 실현하는 ‘하나 Original’,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 각 분야 전문가가 동행하는 테마여행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