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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천연성분 활용해 세제·샴푸 등 생산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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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올포레

올포레는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 세제·샴푸·치약 등을 선보인다.

올포레는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 세제·샴푸·치약 등을 선보인다.


올포레가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천연세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포레는 ‘all(모든)’과 ‘forest(숲)’의 합성어로, 천연성분을 활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자연 친화적 브랜드다. 세척력이 탁월하고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 세제·샴푸·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제품은 섬유유연제와 세탁세제를 하나로 만든 올인원 세제 ‘올포레 세제’이다. 유해물질 24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고, 발효된 천연성분이 원료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인네이처 이강복 대표는 “창사 이래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연구해왔고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 경영의 가치를 새기며 ESG 경영에 힘쓴 것이 이번 수상의 비결”이라며 “100% 천연성분을 활용한 발효세제의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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