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위기를 기회로] ‘H CORE ’영상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 돌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현대제철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축용 강재 브랜드 ‘H CORE’를 앞세워 SNS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제철에 따르면 최근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 중 H CORE 브랜드 영상 30초 버전이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현대제철은 지난해 H CORE를 재론칭해 내진용 강재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건축용 강재 브랜드로 도약했다. 회사는 지난해 10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H CORE에 관한 정보를 체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계정을 구축했으며, H CORE 영상을 별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노출했다.

현대제철은 올해 초 기업 이미지 개선과 H CORE 인지도 강화를 위해 총 8편의 추가 영상 제작을 계획했다. 먼저 방영한 아기돼지삼형제편, 에이취코어편, 유연단단편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0초 이내의 영상으로 H CORE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8편 중 나머지 후속편은 롯데월드타워, 남극 장보고기지, 송도G타워, 금강보행교, LNG 허브터미널 등 H CORE가 적용된 건물과 시설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중 롯데월드타워편과 남극 장보고기지편은 지난 3일 공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