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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SI 우수기업]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

중앙일보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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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면

신용카드 부문

신한카드(대표 임영진·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고객이 바라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가치인 편리성·안정성·혁신성을 기반으로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카드업’을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업의 프레임’을 전환해 ‘일류신한’ 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특히 신한플레이는 기존의 간편결제를 포함한 자산관리, 뱅킹 등 금융 고유 영역은 물론 하나의 바코드로 적립되는 제휴사 통합 멤버십과 신분증, 인증 등의 월렛서비스, 그리고 고객 관심사에 기반을 둔 맞춤형 콘텐트 등을 담은 슈퍼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신한카드는 ‘카드업’을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카드업’을 넘어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소리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고객자문단 ‘신한사이다’에 세대 간, 계층 간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디지털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외국인 등 금융 소외계층·소상공인 고객 패널을 확충한 3000명 규모의 고객 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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