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한 병으로 간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종근당건강이 하루 한 샷으로 활력과 면역 기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사진)을 출시했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정제형, 캡슐형, 액상형을 한 병에 담은 올인원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18종 영양 성분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각 원료 성분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설계를 통해 함량을 배합했다. 체내에서 사용 후 빨리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은 고함량으로 충분하게, 몸에 저장되고 천천히 배출되는 지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적절한 양을 담았다. 특히 에너지 생성, 대사,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군(B1·B2·B6·B12·비오틴)은 4000%(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으로 담아 활력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200% 함유했다. 지용성인 비타민 D·E·K와 미네랄 6종은 100%로 알차게 담았다. 또한 흡수가 빠른 액상에 아연·요오드·망간이 함유됐다. 특히 이 제품은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100%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DSM사는 비타민C 원료를 최초로 생산했을 만큼 세계적인 회사다.

‘아임비타(I’m Vita)’는 이뮨샷 외에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정제형 비타민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하루 물 한 잔에 타서 먹을 수 있는 분말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바이탈’까지 인기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1644-0884)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일주일간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