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GNC,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19주년 맞아 대대적 기념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건강기능식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에코백 증정도  

동원F&B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GNC가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19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왼쪽부터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 천지인 홍삼 녹용 침향환. [사진 동원F&B]

동원F&B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GNC가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19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왼쪽부터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 천지인 홍삼 녹용 침향환. [사진 동원F&B]

동원F&B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GNC가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19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대대적인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GNC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1935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에서 설립됐으며, 59개 국가에서 800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2000여 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인의 영양을 책임지는 브랜드에 걸맞게 원료·순도·기능성·유통기한 등 항목에 대해 150여 가지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제품을 출시한다. 

동원F&B는 2002년 GNC와 국내 판매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2003년에 AK프라자 분당 1호점을 오픈했다. 현재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에 1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여성 종합비타민 ‘우먼스울트라메가’와 남성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 종합비타민 ‘우먼스울트라메가’와 남성 종합비타민 ‘메가맨’

GNC는 오랜 기간 다양한 제품들이 사랑받아 왔다. 특히 ▶남성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 종합비타민 ‘우먼스울트라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항산화 건강 ‘비타민C’ 제품은 누적 100만 개 이상 팔린 GNC의 대표 상품이다.

메가맨은 성인 남성 건강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부원료로 굴·마늘·호박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우먼스울트라메가는 성인 여성에게 권장되는 영양소인 철(13.5mg)을 포함해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은 엉겅퀴라는 국화과 식물추출물로 ‘실리마린’이라는 기능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손상된 간세포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실리마린의 1일 섭취기준량은 130mg이다. GNC 밀크씨슬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최대 함량을 포함하고 있으며 GNC 글로벌 내에서도 매출 높은 제품이다.

동원F&B는 GNC 이외에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홍삼전문 브랜드 ‘천지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해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캡슐·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형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눈 건강과 피부 건강에 필요한 베타카로틴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성분이 들어 있다. 여기에 4가지 소화효소(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셀룰라아제·리파아제)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성분이 골고루 담겨 있어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 바이오페린도 1일 섭취량당 5mg이 함유돼 있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 열매 추출물로, 매운 성분인 피페린을 95% 이상 함유한 허브 추출물이다.

세계 3대 ‘향’ 중의 하나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산하는 진액이 오랜 시간에 걸쳐 굳어진 것으로 예로부터 기력보충, 심신안정 등에 효과적으로 알려졌다. ‘천지인 홍삼 녹용 침향환’의 침향 함량은 25%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가장 높다. 침향 외에도 녹용·산수유·참당귀 등 주요 성분의 함량을 50% 이상 높게 설계하고, 11가지 국내산 식물성 원료와 김치 유산균을 첨가해 소화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19주년 행사는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며, 건강기능식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9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GNC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