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위그힐,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키베이직의 반려동물 브랜드 위그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위그힐'(WIGHEAL)은 ‘WIshing your pet's Good Health And Longevity’의 약자로,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오래 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브랜드이다.

'위그힐 프로바이틱스'는 한의사와 수의사 형제가 함께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최초로 인지기능증후군 개선에 효과가 있는 특허 원료인 '홍잠'을 함유하였다.

홍잠은 누에가 완전히 자라 고치를 짓기 직전의 누에인 숙잠을 수증기로 찐 다음 동결건조한 '익힌 숙잠'으로, '넓고 다양한 기능성으로 인간을 이롭게 하는 누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위그힐 홍잠에 사용되는 누에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대한민국 청정지역으로 지정받은 전북 부안 유유마을에서 해로운 농약이나 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옛 방식대로 계약재배 형태로 기르고 있다.

또한,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한 최상의 원료 및 균주 배합하여 기능성 성분 17종 혼합 유산균을 담았으며, 특허받은 복합코팅기술로 2,000억의 유산균이 장까지 생존하여 작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위그힐은 반려동물 영양제뿐만 아니라, 노령견을 위한 부드러운 제형과 특수설계 구조, 영양학적 밸런스를 충족하는 개껌과 저키, 영양바 등 다양한 기능성 간식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30년 전보다 두배 더 길어진 반려동물 삶, 길어진 삶을 건강함으로 채우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집에 있을 열세살 식빵이와 다른 모든 반려동물의 더 나은 하루를 위해 연구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그힐 프로바이오틱스’는 핏펫몰에 단독 런칭하여 판매 중으로, 10/5~10/16에는 위그힐 브랜드 섹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