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실주거 특화 오피스텔, 생활인프라도 풍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호매실 스카이시티

수원의 새로운 주거단지로 떠오른 호매실에서 주거형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호매실역(예정) 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실주거 특화 오피스텔 ‘호매실 스카이시티’가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0~82㎡의 중소형 224실 규모로 건립된다.

호매실 지구 내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화홍병원 등 생활편의를 높여주는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증촌초, 칠보초, 호매실중·고 등 각급 학교가 인접한 학세권으로 자녀 안심 등하교와 학습 능률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어울림공원, 물빛찬공원, 두레뜰공원, 금곡저수지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 경관을 곁에서 누릴 수 있다.

도보 3분 거리인 호매실역이 개통되면 강남역까지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수원역 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이 개통되면 수원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개발 호재 수혜도 누릴 수 있다. 호매실과 맞닿은 9만7000㎡ 규모의  당수2지구 개발, 신세계그룹의 초대형 복합쇼핑시설 스타필드 수원 개점 등이 예정돼 있다.

계약금은 1000만 원 정액제이다. 인근 삼성 비즈니스 벨트 임대수요를 고려하면 공실 우려도 적을 것으로 전망된다. 홍보관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60-3 예성빌딩 1층에 있다.

문의 1566-684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