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우림 부모 "김연아가 대궐같은 집 사줘? 아들 상처 받았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피겨여왕' 김연아(32)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27)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뉴스1

'피겨여왕' 김연아(32)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27)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뉴스1

피겨 여왕 김연아(32)의 예비신랑인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27)의 부모가 결혼 발표 이후 나온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3일 여성지 여성조선은 김연아의 예비 시부모이자 고우림의 부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고우림의 어머니는 “(결혼에 대해) 저희는 해줄 말이 없다. 결혼 발표 후 우리 아들이 너무 상처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원래는 8월 3일에 결혼 발표를 하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터져 급하게 알리게 됐다”며 “연아를 사랑하는 팬들이 많아서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가 안 좋은 소리를 들을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많은 분이 축하해주고 악플도 없는 편”이라고 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 후 유튜브 등에서는 가짜뉴스가 퍼졌다. 고우림의 부친이 막대한 재력가이고, 고우림 또한 부유한 환경에서 자랐다는 것. 또 김연아가 집을 사줬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에 대해 고우림의 부모는 “교회도 임대이고 우리 이름으로 된 집도 없다”라며 “유튜브에 연아가 대궐 같은 집을 사줬다는 둥 그런 말이 나오는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 전에 집을 사려고 했는데 때를 다 놓쳤다, 결혼하고 나서 집을 사면 그런 소리를 들을까봐 그냥 있는 그대로 살려고 한다”며 “교회도 후원금은 전부 교회에만 쓰지, 교회를 키우는 데 보탠 적이 없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유튜브에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진짜인 것처럼 나가니까 아이(고우림)가 굉장히 속상해 했고, 그러니까 정말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고우림 어머니는 아직 상견례를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연아가 아이스쇼 할 때 가서 (김연아 부모) 얼굴만 잠깐 보았어요. 집안과 집안이 만나거나 하진 못했다. 두 아이가 워낙 바쁘지 않냐. 이제 슬슬 날짜가 다가오니 상견례도 해야한다. 결혼 날짜도 아이들 둘이 잡았다”고 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인연을 맺고 3년간 교제했다. 이들은 오는 10월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