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학생 SNS서포터즈 모집

중앙일보

입력

“재미있고, 기발하고, 참신한 온라인 홍보는 우리에게 맡기세요.”

경주엑스포대공원이 2022년 하반기 온라인 홍보를 함께할 ‘대학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대학생 SNS 서포터즈는 경주엑스포대공원 홍보 및 시즌별 이벤트를 온라인을 통해 새롭고 참신한 방법으로 소개하고,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인원은 블로거 5명, 인스타그램 사용자 5명 총 10명으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경주엑스포대공원에 관심 있는 만 18세에서 29세 사이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올 12월 31일까지로 해당기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자신의 SNS를 이용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14일까지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SNS서포터즈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동반 3인까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당사자에겐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열정적인 서포터즈 활동으로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표창과 시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이사는 “문화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주엑스포대공원 홍보에 큰 힘을 보태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많이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