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3점 홈런' 황재균 "지연과 대놓고 연애, 마음 편해졌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올해 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 kt wiz 황재균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올해 말 결혼을 앞두고 있는 kt wiz 황재균 [인스타그램 캡처]

오는 12월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29·본명 박지연)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프로야구 kt wiz 중심타자 황재균(35)이 27일 “사실 몰래 연애할 때는 마음이 편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대놓고 연애해서 편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황재균은 이날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시범경기를 마친 뒤 ‘결혼 발표로 마음이 편해졌나’라는 취재진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황재균은 “요즘 함께 나가면 (지연과) 몸집 차이가 커서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시더라. (지연이) 매우 잘해줘서 좋다”며 연인의 내조가 경기력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했다.

황재균과 지연은 주변 사람들조차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웠고, 올해 말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황재균은 지난해 kt의 주장으로 팀의 통합우승에 힘을 보탰고, 시즌 후엔 kt와 4년 총액 60억원에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맺었다.

그리고 지연과 결혼을 약속하며 많은 축하를 받으며 최고의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황재균은 “올해 kt는 박병호 형의 합류로 타선이 강해졌다”며 “시범경기를 치르면서 팀이 더 강해졌다는 것을 느끼는데, 우승의 기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무관중으로 경기할 때 팬들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다. 올해는 시작부터 100% 관중과 함께하니까 기대가 크다”며 “올해는 관중들이 있는 야구장에서 경기하게 돼 더 의미가 클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황재균은 7회 상대 투수 장필준을 상대로 좌월 3점 홈런을 터뜨리는 등 4타수 1안타 3타점으로 활약하며 8-6 승리를 이끌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