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2] 비즈니스 컨설팅 등 블록체인 관련 올인원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에이치에스88(HS88)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 4차산업 부문에 선정됐다.

HS88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거래소 구축 솔루션 제공 및 개발 ▶비즈니스 컨설팅 ▶국내외 거래소 상장 서비스 등 블록체인 관련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대표적인 블록체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블록체인 컨퍼런스(KBCC)’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에이치에스88은 블록체인 관련 올 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치에스88은 블록체인 관련 올 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KBCC는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방향성’을 공유하고 제안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달 15일 열렸다. 김호성 HS88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국민의힘 원희룡 의원 등의 영상 축사, 세계블록체인기구(WBO) 이상기 회장의 현장 축사가 행사를 빛냈다. 이후 ‘블록체인의 실현’ ‘암호화폐와 디지털 경제’ ‘크립토 시장과 외환시장의 연결’ ‘NFT가 가져올 자산 유동화 및 디지털 금융 대혁신’ ‘NFT 데이터 보안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 등을 주제로 한 전문가 강연이 진행됐다.

홀에선 16개 블록체인 기업의 부스가 운영됐다. 주최사 HS88이 운영하는 코알라 부스에선 최대 1BTC를 주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