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불똥 튄 제니·서린 "굉장히 불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가비엔제이' 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가비엔제이' 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가비엔제이 제니와 서린이 걸그룹 출신 불륜녀 루머를 해명했다.

제니는 12일 인스타그램에서 "좋은 일로 인사를 드릴 시간도 부족한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기사에 내가 거론되고 있다는 것이 황당하다"며 "사실이 아니기에 별다른 대응 없이 시간을 보냈지만 그럴수록 아무런 사실 확인도 없이 내 이름을 거론하는 분들이 더 많이 생겼다"며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진심으로 부탁드린다.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힘들다"며 "당신들의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가,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해달라"고 했다.

그러면서 "관련된 모든 자료를 빠짐없이 수집하고 있고, 강경 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난 아니다. 아니니까 저의 지인들 팬분들 걱정하지 말라. 그리고 여러분 이제 그만해달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 어때요

앞서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 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결혼한 지 3개월 차다. 결혼 생활 중 남편의 양다리 사실을 알았고, 그 상대 여성이 연예인이고, 현재 임신 중이더라"며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이 글은 삭제됐지만 이런 폭로를 두고 실명 추측이 난무하는 과정에서 가비엔제이 제니와서린이 언급됐다.

이와 관련해 서린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혀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사연 하나로 밤사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여러 기사나 영상에 내가 거명돼 굉장히 불쾌하고 황당한 하루"라며 "난 기사 내용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