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명가] 리뉴얼 브랜드 수도권 첫선, 7호선 역세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투시도)은 국제금융단지에 들어서는 만큼 각종 인프라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투시도)은 국제금융단지에 들어서는 만큼 각종 인프라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한양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금융단지 노른자에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11월 분양한다. ㈜한양의 주택 브랜드 ‘수자인’ 리뉴얼 후 수도권에서 처음 분양하는 단지인데다, 수자인 브랜드의 오피스텔과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펫네임으로 사용되는‘디에스틴’도 최초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청라국제금융단지 B5-2블록에 들어서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지상 최고 47층 3개동, 702실 규모다. 모든 호실이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로 설계됐다.

 이 오피스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최고급 마감재, 수자인 스마트홈 2.0 등 그 동안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가 총동원될 예정이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이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는 현재 하나금융그룹·현대모비스 등 대기업이 몰리고 있는 데다, 서울행 교통망이 개선 중이어서 수도권 대표 자족형 신도시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스타필드 청라(예정)와 코스트코 청라(예정)도 문 연다. 여기에다 서울아산병원 컨소시엄이 청라의료복합타운 우선협상자로 선정돼 향후 글로벌 바이오 메디컬 클러스터로 거듭날 전망이다.

 강남까지 ‘원스톱’으로 갈 수 있는 교통망도 주목받고 있다. 먼저 7호선(예정) 신설역 시티타워역(가칭)이 도보권에 있고 서울지하철 2호선 연장 논의도 검토 중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청라호수공원이 있다.

 2016년 분양한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1534가구) 바로 옆에 들어선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없이 전국에서 재당첨·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도 추첨으로 선정한다.

문의 1877-332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