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선집중] 국내산 천연재료를 전통방식으로 제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산들건강

 가을을 맞아 산들건강이 국내산 천연 식자재로 만든 ‘통배고’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사진 산들건강]

가을을 맞아 산들건강이 국내산 천연 식자재로 만든 ‘통배고’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사진 산들건강]

산들건강이 가을을 맞아 할인행사를 펼친다. 통배고는 최대 45% 할인하며 1kg 구매 시 청폐고 10포를 증정한다. 청폐고는 2+1 또는 4+2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4박스 구입 시에도 2박스 추가 및 통배고 120g을 증정한다.

산들 통배고는 건강에 좋은 100% 국내산 천연재료를 사용해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수작업으로 달여서 만든다. ‘무방부제·무설탕·무색소’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섭취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통배고에는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 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이 들어있다.

홍도라지 통배고는 기본 통배고에 4~6년근 약도라지를 6일간 아홉 번 쪄서 저온 증숙, 숙성, 건조한 홍도라지가 들어있어 사포닌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이다. 삼통배고는 기본 통배고에 100년 산삼을 모체로 한 산삼배양근을 넣어 만들었다.

산들건강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isandle.co.kr)에서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하다. 문의 02-778-456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