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소비자의 선택] MZ세대 감성과 니즈 반영한 교복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스쿨룩스

스쿨룩스는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스쿨룩스는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더엔진의 스쿨룩스가 ‘2021 소비자의 선택’ 학생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업계에 새로운 교복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스쿨룩스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교복을 선보이고 있다. 학생과 끊임없는 교감을 통해 감성과 니즈를 교복에 반영하는 대표적인 1318 브랜드다. 스쿨룩스는 MZ세대의 방식과 감성으로 브랜드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학생의 활동 편의를 고려한 교복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함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스쿨룩스는 학생들의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성장기 청소년의 신체 변화를 고려해 체형 변화에도 편안하게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성장기 청소년의 안전을 고려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체에 무해하여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에만 부여하는 세계적인 인증마크 ‘에코텍스’를 교복업계에서 유일하게 획득했다. 한국섬유산업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산 섬유 제품 인증, 국제공인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품질보증 Q마크 인증을 받았다.

‘4중 교복 안심 시스템’을 구축해 ▶교복 안심 서비스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연 4회 전 복종 안전성 검사 ▶원부자재 상시 검사로 구성된 시스템을 통해 구매 후까지 책임을 다하며 학생의 만족과 신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