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삼성·SKT와 'DX 원팩' 출시...폴드3 프로모션도

중앙일보

입력 2021.10.01 15:21

업데이트 2021.10.01 15:24

아마란스10 출시 기념 프로모션

[더존비즈온 제공]

[더존비즈온 제공]

㈜더존비즈온은 비즈니스 플랫폼·모바일·통신이 융합된 신개념 디지털 전환 패키지 ‘DX One Pack’을 출시하고 삼성전자, SK텔레콤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DX 원 팩’은 더존비즈온의 올인원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Amaranth 10(아마란스 10)’과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3, SK텔레콤의 5G 통신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아마란스 10은 기업 업무에 필수적인 ERP(전사적 자원 관리)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등을 하나로 결합한 기업용 디지털 전환 솔루션이다. 12월까지 아마란스 10을 도입한 고객사에게 선착순으로 갤럭시 Z 폴드3를 무상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 Z 폴드3의 큰화면과 S펜 기능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사용자 경험(UX) 그리고, SK텔레콤의 5G 네트워크를 접목해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더존비즈온은 기대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각지의 더존 DTEC(Digital Transformation Experience Center)을 방문하거나 더존비즈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TEC에서 수시로 개최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DX)무료 특강도 참석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지용구 솔루션사업부문 대표는 “비대면,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의 3대 구성요소인 솔루션과 하드웨어, 네트워크에 있어 국내 대표 디지털 전환 선도 기업 간 협력으로 전에 없던 DX 모델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모비온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