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S골프,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제조업/골프타석기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MS골프(대표 이동명)는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 제조업/골프타석기 부문 1위 대상을 수상했다.

15년 이상 노하우를 가진 실내 골프 타석 및 룸 스크린 골프 기기 제작과 소프트웨어 개발, 생산 및 판매 전문기업 MS골프는 ▲INNOBIZ 기술혁신 인증 ▲ ISO9001/ISO14001인증(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KC 인증서 ▲특허등록증 등 10여 개의 특허 및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 PGA투어에서 주최한 '2015 프레지던츠컵 골프대회'에 공식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어 대회 관계자 및 참가자들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코로나 팬더믹에도 불구하고 현재 미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일본, 인도, 베트남 등 전 세계 곳곳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MS5C' 제품은 가격과 성능 면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모든 공 구질과 비거리의 정확한 구현과 임팩트 전후의 클럽헤드의 움직임과 스윙 모션 카메라를 통해 스윙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연습장 모드 ▲거리별 숏게임 및 퍼팅 연습모드 ▲파3홀 코스게임 ▲150여개 18홀 게임 코스 ▲스트로크플레이, 매치플레이, 포섬, 스킨스 등 7가지 다양한 경기방식으로 게임이 가능해 실내연습장 뿐만 아니라 개인주택이나 펜션, 회사 내 복지시설,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에서 설치 문의가 늘고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부터는 아파트를 대상으로 한 ‘스크린골프 장비 무상 공급(대여) 프로그램’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MS골프 이동명 대표는 “중앙일보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무엇보다 15년 동안 가성비 좋은 대중적인 골프 타석기 제품을 위한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개발에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는 것 같아 행복하다. 누구나 편하게 즐겁게 골프를 즐기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주력하겠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K-골프'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