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온, 롯데百 동탄점 개점 기념 ‘1억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롯데온, 롯데백화점 동탄점 개점 기념 이벤트. [사진 롯데온]

롯데온, 롯데백화점 동탄점 개점 기념 이벤트. [사진 롯데온]

롯데그룹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1억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까지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콘텐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 들어가 ‘동탄점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쇼핑리스트’를 댓글로 달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 중 한 팀에게 스페셜 투어참여 기회와 함께 투어 당일 동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최대 50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 동탄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 앱에서 엘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행사 기간에 아이디당 1회 발급받을 수 있고, 이번 달까지 사용할 수 있다. 동탄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총 2000명에게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지급한다.

동탄점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선 동탄점에서 준비한 700여 종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명품부터 화장품·패션·가전·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디다스 런팔콘 2.0’ ‘에고이스트 구스다운 퀼팅 점퍼’ ‘온앤온 와이드카라 핸드메이트 코트’ 등 가을·겨울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에 특가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