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카라'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법률서비스 이혼·상속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혼·상속 전문 ‘법률사무소 카라’가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법률서비스 분야 이혼·상속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법률사무소 카라’는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자격을 취득한 이혼 및 상속전문 유지은 변호사를 필두로 이혼과 상속과 관련해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지은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지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수많은 승소사례로 입소문을 탄 이후 현재 법률지원 활동 뿐 아니라 청주밝은안과, 강대근한의원 법률 고문변호사 등 다수의 병원과 한의원의 고문 변호사로서 역임 중에 있으며 언론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법률사무소 카라’의 대표 유지은 변호사는 “다년간 여러 유형의 이혼·상속 소송을 진행하며 법률 대리인으로서 변호사의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법률 동반자의 길을 걷고자 다짐했다”라며, “대응 방안 설계 단계에서 의뢰인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여러 경험을 토대로 소송을 물심양면 도우려는 노력이 의뢰인으로 하여금 변호사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어 이렇게 수상할 수 있게 된 거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정직을 최우선으로 늘 의뢰인의 입장에서 최선의 결과를 안겨드리는 신뢰 있는 법률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