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천 ‘레스트리 리솜’ 개관 기념 회원권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문화 감성형 웰니스라이프 리조트 ‘레스트리리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통합회원권을 분양한다.

리솜리조트

레스트리리솜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동쪽에 새롭게 자리한 지하 2층∼지상 7층의 호텔식 리조트로 6개 타입의 객실 250개와 3곳의 식음 시설, 루프탑 스파, 키즈플레이존, 4곳의 연회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던한 감성 인테리어와 고급 어메니티를 갖춘 레스트리 리솜 전 객실에는 넓은 창을 통해 마주하는 포레스트 파노라마 뷰가 압권이다.

리솜리조트는 제천, 안면도, 덕산에 있으며 각기 다른 천혜의 자연환경과 콘셉트로 다양한 휴양 경험을 선사한다. 각각 특별한 테마를 가진 식음, 문화, 휴양 콘텐츠로 가는 곳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 회원 만족도가 높다.

리솜리조트 회원이 되면 리솜리조트 3곳뿐 아니라 호반그룹이 운영하는 H1클럽, 서서울CC, 하와이 와이켈레CC 등 골프장 3곳까지 우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화진포의 복합리조트와 제주 퍼시픽 리솜 내 해양리조트가 조성되면 이용가치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호반호텔&리조트는 자산 9조2000억 원을 보유한 재계 37위의 호반그룹 계열사다. 리솜리조트는 호반그룹의 가족이 됐으며 최고 입지와 특화된 콘텐츠를 갖춘 테마형 리조트로 성장할 예정이다. 문의 02-515-930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