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침침한 눈, 건조한 눈, 피로한 눈 … 하루 한 번 섭취로 눈건강 지키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 셜에는 눈 건강 3대 기능 성 원료가 모두 들었다. [사진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 셜에는 눈 건강 3대 기능 성 원료가 모두 들었다. [사진 CJ제일제당]

50대 중년 A씨는 갈수록 침침해지는 눈이 걱정이다. 항상 건조하고 뻑뻑한 눈도 불편하기 이를 데 없다. 스마트폰 사용도 많아지고 미세먼지나 자외선 등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되면서 부쩍 눈 건강이 나빠지고 있음을 느낀다. 특히 노화로 인한 대표적인 눈 질환이라는 황반변성도 걱정된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눈 건강에 필요한 3대 기능성 원료를 모두 모았다. 여러 종류를 찾아 먹을 필요 없이 하루 한 번(1회 3캡슐) 섭취로 눈 노화, 눈 건조, 눈 피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눈 건강을 위한 대표 기능성 원료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다. 식약처 1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0mg이 들어 있다. 황반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보충해 침침한 눈을 선명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황반색소 밀도 증가 ▶황반색소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의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미국·일본·호주 3개국에서 특허받은 정제 추출 기술력이 사용됐다. 또 ISO 9001, HACCP 인증, 코셔-할랄푸드 인증까지 받았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에는 눈 건조 개선을 위한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하고 있다. 흡수율이 높고 불포화지방 함량이 많다. rTG오메가3가 1회 분량당 600mg 들어 있어 눈 건조는 물론 혈행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해준다. 국제 오메가3 연합(GOED)의 기준을 뛰어넘는 노르웨이산 고품질 오메가3를 사용했다.

기능성 원료인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망막모세혈관혈류량 증가 ▶눈 조절력 개선 ▶눈 조절 긴장 속도 개선 ▶눈 이완 속도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순수분리배양기술’과 ‘무균유리관배양시스템’을 활용한 고품질의 원료로서 국제 ISO 인증과 코셔 인증도 획득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에는 이 외에도 유해물질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토코페롤),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필요한 비타민A,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도와주는 아연이 1일 영양섭취권장량의 100%가 들어 있다. 부원료로 ‘식물혼합발효분말(구기자결명자혼합추출액, 세븐베리농축액, 김치유래유산균)’까지 함유돼 있다.

하루 한 번 섭취로 눈 노화, 눈 건조, 눈 피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품 상담 및 구매 문의 080-012-9988.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