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제35회 도시과학대학 공동작품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학교 ‘제35회 도시과학대학 공동작품전’이 5월 31일(월)부터 6월 7일(월)까지 100주년기념관, 경농관, 21세기관에서 개최된다.

5월 31일(월)부터 6월 7일(월)까지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 및 경농관 21세기관 국제회의장에 작품 전시 #건축학부, 도시공학과, 조경학과, 교통공학과, 공간정보공학과 재학생 참여

이번 공동작품전은 건축학부(건축공학전공, 건축학전공), 도시공학과, 조경학과, 교통공학과, 공간정보공학과 재학생이 참여하며, 작품은 학부과별로 21세기관 국제회의장(건축학부),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도시공학과, 교통공학과), 경농관(조경학과, 공간정보공학과)에 전시할 예정이다.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은 도시과학 분야의 학문적 교류와 소통을 통하여 도시과학의 새로운 발전과 미래 도시 공간 창출의 방향을 모색하고 관련학과와 도시과학 주요 분야들이 서로 융합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이다.

이번 공동작품전의 수상은 서울특별시장상, 총장상, 서울연구원장상, 국토연구원장상, 학장상으로 구성되며 총 30명의 학생이 선정되었다. 그중 서울특별시장상은 교통공학과 4학년 곽주현, 조준식 학생이 수상한다.

최윤수 도시과학대학장은 “제35회가 개최되기까지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을 아끼고 지켜봐 주신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고, 그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작품에 담았다.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아름답고 푸른 우리 대학 캠퍼스에서 젊은이들이 고민해 온 과정과 결과를 함께 보고 격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