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 유니베라 오지현 후원, PXG GEN4 출시 외

중앙일보

입력

왼쪽부터 오지현, 박결, 장은수. [사진 이니셜스포츠]

왼쪽부터 오지현, 박결, 장은수. [사진 이니셜스포츠]

유니베라, 오지현·박결·장은수 후원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기업 유니베라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오지현·박결·장은수를 후원한다. 세 선수는 회사 이름 ‘유니베라’와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임뮨’ 로고를 달고 활동한다. 유니베라는 “KLPGA 선수들을 후원함으로써 향후 유니베라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PXG GEN4

PXG GEN4

PXG, GEN4 시리즈 출시

PXG가 2021년 신제품 ‘PXG GEN4' 라인업을 출시한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및 하이브리드,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버는 3가지 헤드 유형으로 Ti811 티타늄 소재의 바디와 Ti412 소재의 페이스 소재를 썼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고강도의 AM355 머레이징스틸 소재의 바디와 HT1770 스틸 소재의 페이스를 사용했다.

볼빅, 스크린 골프 전용 볼 맥스고(MAX GO) 출시

볼빅이 일반 공보다 가볍게 만든 ‘맥스고(MAX GO)’를 출시했다. 가벼운 공은 초속이 증가해, 이를 토대로 거리를 측정하는 스크린 골프에서 거리 증가효과를 볼 수 있다. 볼빅은 “스윙 스피드가 낮은 시니어 골퍼와 여성 골퍼에게 적합하다. 또 커버에 특수 보강제를 혼합해 타사 스크린 전용 골프공 대비 내구성이 300%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베어크리크 골프클럽. [사진 레저신문]

베어크리크 골프클럽. [사진 레저신문]

베어크리크 친환경 골프장 5년 연속 1위

경기도 포천 베어크리크 골프클럽이 레저신문이 선정하는 '친환경 골프장 베스트 20'에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우정힐스(충남 천안), 센추리 21(강원 문막), 아일랜드(경기 안산), 파인비치(전남 해남), 크리스탈밸리(경기 가평), 사우스 스프링스(경기 이천), 서원밸리(경기 파주), 샤인데일(강원 홍천), 드림파크(인천 서구), 블루원 상주(경북 상주), 화산(경기 용인), 센테리움(충북 충주), 블랙스톤 제주(제주 한림), 정산(경남 김해), 용평(강원 평창), 렉스필드(경기 여주), 아라미르(경남 창원), 클럽 모우(강원 홍천), 세이지 우드(강원 홍천)와 스카이72(인천)도 뽑혔다. '친환경 골프장 베스트 20'은 자연 친화력, 클럽하우스 친화력, 코스 평가, 코스의 기억성, 서비스 등을 평가해 선정했다.

골프존, 미국 잡지 선정 '베스트 시뮬레이터' 선정

골프존이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발표한 '베스트 골프 시뮬레이터'로 5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골프다이제스트는 "골퍼의 스윙과 임팩트, 스핀을 정확히 감지할 뿐 아니라 타석부와 타격부가 개별 구동하는 듀얼 플레이트, 디봇 센싱 기술, 나스모(나의스윙모션) 등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250여 개 골프 코스 서비스와 다양한 연습 코스, 게임 모드 등 골프를 더 쉽고 친숙하게 배울 수 있는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남재성 스릭슨투어 개막전 우승

남재성이 31일 충남 태안 소재 솔라고 컨트리클럽 솔코스에서 끝난 스릭슨 투어 개막전에서 최종합계 10언더파 132타로 김수겸(25)을 연장 끝에 꺾고 우승했다. '정상을 향한 용감한 도전'을 표방하는 스릭슨투어는 올해 20개 대회, 총상금 17억원 규모로 치러진다. '스릭슨 포인트' 상위 10명에게 2022년 KPGA 코리안투어 출전권이 주어진다.

타이틀리스트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타이틀리스트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타이틀리스트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오픈

타이틀리스트가 Pro V1과 Pro V1x 골프볼의 생산 공정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프로그램을 내놨다. 실제 공장의 설비 위치 도면과 골프볼 제작 순서에 맞춘 상세한 설명과 영상 콘텐츠로 구성됐고 특허 기술과 설비, 제작 과정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