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B생명보험, 하현우와 함께 만든 전국민 극복송 ‘Higher’ 공개

중앙일보

입력

KB금융그룹의 KB생명보험(대표 허정수)은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의 극복송 ‘Higher’를 7일 공개됐다.

전국민 극복송 ‘Higher’는 KB생명보험이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국카스텐의 하현우와 손을 잡고 진행한 프로젝트 송으로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반드시 그 끝이 찾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가사를 담았다.

7일 진행되는 챌린지 이벤트는 12월 27일(일)까지 참여작을 공모 받는다. 극복송 ‘Higher’ 챌린지 및 전파 이벤트 외에도 KB생명보험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B생명보험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는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공유 횟수, 챌린지 참여자 등을 모두 합해 참여수 10만 달성하면 세이브더칠드런에 최대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해 KB생명보험 관계자는 “KB생명보험이 만들고 고객이 ‘참여하고, 그 참여가 ‘가치’있는 일이 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세상을 바꾸는 나눔’에 앞장서는 보험사가 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KB생명보험 ‘전국민 극복송 프로젝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참여한 참여작들은 향후 극복송 뮤직비디오 전국민 버전으로 제작하여 1월 15일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