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시립대 홍보대사 이루미, 언택트(Untact) 캠퍼스 투어 진행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립대는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캠퍼스 투어를 올 10월 10일(토)부터 매월 둘째·넷째 주 주말, 온라인(Zoom)으로 실시한다.

서울시립대 홍보대사 이루미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서울시립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들께 대면 캠퍼스투어를 제공하지 못 하는 상황의 대안으로, 온라인을 통해 서울시립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학생과 학부모님들 모두가 참여하실 수 있도록 시간대를 주말로 선정하였으니,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캠퍼스 투어는 기존 진행 방식과 동일하게 실내 캠퍼스 투어, 야외 캠퍼스 투어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내 캠퍼스투어는 서울시립대의 장점, 단과대학별 소개 등으로 약 20분간 진행되며, 야외 캠퍼스 투어는 서울시립대학교의 캠퍼스 전경 및 건물 소개로 약 15분간 진행된다. 이후 대학 생활에 대한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투어 신청 관련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및 SNS채널(이루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안내될 예정이다.

정부는 9월 14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조정하였지만 상황이 여전히 좋지 않다. 대면 캠퍼스 투어를 기획하고 있던 대학들이 난관에 봉착한 상황에서 서울시립대학교의 언택트 투어 사례가 새로운 홍보 및 소통 방식이 되기를 기대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