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자신의 열정을 따르며 성공한 사람’ 3인 이야기 담은 글로벌 캠페인 공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새로운 몽블랑 캠페인에 참여하는 3인.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영화배우 태런 에저튼, 배우 겸 작가 천 쿤,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 [사진 몽블랑]

새로운 몽블랑 캠페인에 참여하는 3인.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영화배우 태런 에저튼, 배우 겸 작가 천 쿤,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 [사진 몽블랑]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몽블랑(Montblanc)이 2020년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몽블랑

새로운 몽블랑 캠페인에는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Spike Lee) ▶가수, 배우 겸 작가 천 쿤(Chen Kun) ▶영화배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참여한다. 몽블랑은 캠페인을 함께할 ‘자신의 열정을 따르며 성공한 사람’을 ‘마크메이커’로 정의하며 마크메이커 3인을 선정했다.

몽블랑의 글로벌 캠페인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이 메시지는 성공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는 사람을 소개하며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면 그 일이 자신을 만들어 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공한 마크메이커 3인의 진실한 이야기로 풀어낸 몽블랑의 새로운 캠페인은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따라가면 성취감과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새로운 성공의 의미가 담겨있다.

스파이크 리는 ‘똑바로 살아라’ ‘말콤X’ 등을 대표작으로 2019년 ‘블랙클랜스맨’으로 오스카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감독이다. 흑인 최초로 2020년 칸 영화제 심사위원장에 위촉된 바 있다. 항상 깨어있는 시각과 문제적인 생각을 영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회에 질문을 던지는 인물이다.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영화배우이자 작가인 ‘천 쿤’은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연기 학교를 세워 후배를 양성하며 영감을 주는 멘토로서 활동하고 있다. 국내에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주인공으로 유명한 테런 에저튼은 ‘로켓맨’으로 2020년 골든 글러브 남우 주연상을 받은 성공한 영국 배우다. 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무대와 역할에 도전한 멈추지 않는 시도와 열정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근원이라 밝혔다.

니콜라 바레츠키 몽블랑 CEO는 “새로운 캠페인은 몽블랑 DNA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라며 “성공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마크 메이커 3인 ‘스파이크 리, 천 쿤, 태런 에저튼’을 통해 성공을 위한 여정에 몽블랑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몽블랑의 2020년 글로벌 캠페인은 지난달 말부터 지면과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몽블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