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 신개념 서비스로 상조 문화 선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슬로건으로 상조문화를 선도한다.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슬로건으로 상조문화를 선도한다.

보람상조가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서비스(가례알선)/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올바른 상조제도 정착에 앞장서고 신개념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장례용품 가격 거품 제거를 위한 가격정찰제 실시 ▶VIP 장의리무진 서비스 도입 ▶전국 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 실시 ▶장례 복지사 교육관 운영 ▶사이버추모관, LED 영정액자, 고품격 프리미엄 압축앨범,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을 국내 처음으로 도입했다.

또한 250만여 회원 모집 및 23만여 건의 장례행사 진행으로 국내 대표 상조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상조는 나눔’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출범해 매년 지역 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6년엔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해 스포츠 영역까지 사회공헌 범위를 확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