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Gift] 귀엽고 맛있네~ 북극 동물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뚜레쥬르가 처음으로 출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과 바다코끼리를 형상화했다. [사진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처음으로 출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과 바다코끼리를 형상화했다. [사진 CJ푸드빌]

이제 뚜레쥬르에서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날 수 있게 됐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CJ푸드빌

트렌디하고 우수한 품질의 케이크로 사랑받아 온 뚜레쥬르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첫 제품이다. 6단 시트에 초콜릿 글라사주를 입혀 여성들로부터 ‘최애 디저트’로 평가받은 ‘초코골드레이어’, 폭신한 시폰과 진한 우유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소형 케이크 ‘사르르 생크림’, 캐릭터 케이크의 새바람을 일으킨 ‘겨울왕국 2 케이크’에 이어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것이 뚜레쥬르의 계획이다.

‘얼음동산 친구들’을 콘셉트로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바다코끼리 등 동글동글 귀여운 북극 동물을 형상화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단색의 외관과 달리 단면을 자르면 바닐라와 딸기, 녹차와 초코 등 화려한 색상의 원료가 마블링처럼 박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제주 첫물 녹차, 최상급 바닐라 등 프리미엄 재료는 풍부하게 넣되 향료를 전혀 쓰지 않았다. 덕분에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낸다. 가격은 2만5000원. 통신사 및 카드 할인 등을 적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볼빨간 북극곰’은 새하얀 북극곰 모양의 케이크 속을 바닐라·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유크림에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바닐라를 넣어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향료를 전혀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내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으쌰으쌰 바다코끼리’는 100% 제주산 첫물 찻잎을 엄선해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와 찰떡궁합인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초콜릿으로 귀여운 바다코끼리를 형상화해 보는 즐거움도 살렸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티 분위기를 더해 줄 파티모자, 글씨 픽과 같은 파티용품 팩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 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