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RT, 유아식 전문 ‘아이배냇’과 해외여행 기획전

중앙일보

입력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아이 동반 가족의 만족도 높은 해외여행을 위해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과 손잡고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4월 30일까지 KRT에서 마련한 괌 아이배냇 PACK을 예약한 아이 동반 고객이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 연령에 따라 베베팩 100세트, 꼬마팩 200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선착순 총 300팀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6월 30일까지 출발 상품이 해당되며 여행 출발일 공항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므로 위탁용 캐리어에 공간이 필요하다.

베베팩은 소아를 위한 이유식 박스로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설계한 햅쌀 이유식과 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영양 간식이 포함된다. ▲베베햅쌀이유식 ▲떠먹는 군고구마 ▲유기농스틱쌀과자 ▲핑거치즈 ▲끙아주스가 들어있다. 꼬마팩은 3세 이상의 어린이가 다양한 식감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계덮밥소스(규동&코코뱅) ▲꼬마짜장떡볶이 ▲한우쇠고기무국 ▲7곡물수프(브로콜리) ▲꼬마육포 ▲꼬마치즈포로 구성되었다.

아이배냇 PACK으로 먹거리 걱정을 덜었다면 KRT가 준비한 베이비룸에 투숙하며 든든한 여행을 완성한다. 괌 롯데호텔 베이비룸은 KRT가 선보인 특별 구성으로 두 침대가 붙어있는 헐리웃 베드, 베드 가드가 준비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할 수 있다. 또한 투몬 시내 중심이자 해변을 끼고 있는 롯데, 웨스틴 호텔로 아이배냇 PACK을 구성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 가장 중요한 ‘접근성’을 살렸다.

KRT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만드는 해외여행의 추억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준비할 것, 걱정할 것이 많은 부모님들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고 여행의 든든함을 더하고자 아이배냇과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