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전용 84㎡ 단일 526가구, 수변공원 인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HDC 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에 여주 아이파크(투시도)를 분양 중이다. 여주시 첫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3층 6개 동, 전용 84㎡(A타입 392가구, B타입 134가구) 526가구 규모다. 이 아파트는 모든 가구 남향 위주 배치, 4베이 판상형 구조, 대면형 주방, 워크인 신발장, 알파룸, 팬트리, 통풍 가능한 드레스룸, 낮은 건폐율, 통경축·필로티 등이 특징이다.

여주 아이파크

단지 중앙부엔 공원과 연계한 외부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되고 피트니스·키즈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에서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남한강과 현암지구 수변공원이 있다. 현암지구 수변공원엔 야외전시장·물결화단·생태학습장·축구장·리틀야구장·피크닉장 등이 조성돼 있다. 단지 주변에 경강선(여주역)·광주~원주도로와 현암로·강변북로·중부내륙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등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중앙로 문화의 거리와 축협하나로마트·오학마트·여주시청·여주세종병원·여주종합터미널·이마트·오학초·여주중·여주여중·세종고 등이 있어 주거생활도 편리하다. 단지 맞은편 법조타운 등을 배후수요층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주변에 오학천송지구도시개발사업과 남한강 강북지역 신흥 주거벨트가 추진되고 있다.

문의 031-882-8577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