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윤석만의 인간혁명’ 팟캐스트로 듣는다... 오늘 J팟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윤석만의 인간혁명] 이제는 팟캐스트로도 만나세요

 ‘윤석만의 인간혁명’을 4일부터 팟캐스트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난 1년동안 연재된 ‘인간혁명’은 중앙일보 홈페이지와 포탈 등을 통해 800만 가까운 성원을 받았습니다. ‘인간혁명’은 더욱 흥미롭고 재밌는 내용으로 기존의 칼럼과 팟캐스트 방송을 함께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인간혁명’ 팟캐스트에선 인공지능·로봇의 상용화, 일자리·교육의 변화 등 미래에 대한 다양한 전망을 흥미롭게 풀어볼 예정입니다. 특히 역사·철학, 문학·영화, 과학·예술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지식과 교양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

‘중품격 미래전망 인문학 쇼’를 표방하는 ‘인간혁명’ 팟캐스트에선 미래인문 전문가인 윤석만 기자와 450만 부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지성씨, 영국드라마 셜록의 ‘왓슨’ 역으로 유명한 명품 성우 박영재씨가 호흡을 맞춥니다.

J팟은 중앙일보와 NHN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음성 전문 콘텐트로 인터넷·모바일 J팟 홈페이지(https://www.joongang.co.kr/Jpod)와 ‘팟티’ 어플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J팟 런칭 기념 프리미엄 특강 이벤트


J팟 런칭을 기념해 윤석만 기자의 ‘프리미엄 특강’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래인문 전문가인 윤 기자가 사피엔스의 출현부터 인공지능까지 기술혁명과 문명전환의 역사를 한 눈에 조망합니다.
 상위 20%만 의미 있는 직업을 갖는 ‘20대 80의 사회’에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150세 시대를 예고하는 신인류의 가족과 사회구조는 어떻게 달라지는지 미래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담았습니다. 800만이 선택한 ‘인간혁명’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지금 바로 신청하십시오.

- 일시: 2018.07.12. 1900~2100
- 장소: 교보문고 광화문점 23층 세미나실
- 문의: 02-332-4103

.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