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연유학원, 1월 13일 코엑스서 ‘싱가폴 유학박람회’

중앙일보

입력

27년 전통의 싱가폴유학 전문 해연유학원은 2018년 1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싱가폴 유학박람회·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연유학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싱가폴의 사립대학교 카플란(Kaplan), SP Jain, PSB, MDIS, 제임스쿡(James Cook)대학,커틴(Curtin)대학, 래플스디자인학교(Raffles Design Institut)를 비롯해  스위스호텔학교인 BHMS, 필리핀어학연수기관 필인터(Philinter) 그리고 전문 이민업체인 클럽이민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싱가폴 유학박람회·설명회에서는 싱가폴유학에 관한 다양한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싱가폴의 사립대학교뿐 아니라 아시아 대학교들 중에서 최고의 순위를 차지한 난양대학교, 싱가폴국립대학교가 참여한다.
특히 싱가폴국립대학교 입학 컨설팅 전문가인 데릭 이사의 싱가폴국립대학교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으로,이를 통해 각 싱가폴국립대학교들의 입학요강과 입학전략 그리고 입학 사례들을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와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는 장학금과 입학 신청비 면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국제학교 입학신청비 면제와 사립대학교들의 장학금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싱가폴은 한국과 가까우면서 동양적인 정서로 한국과 친밀하며 안전하고 깨끗하고 저렴한 유학비용과 짧은 학업기간 그리고 졸업 후 현지 취업의 기회가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대안적 유학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해연유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한국의 대학교나 미국, 캐나다 등의 국가에 비해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싱가폴유학에 관해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들을 전달하기 위해서 준비한 자리”라고 전했다.

해연유학원의 싱가폴 유학박람회,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